저는 중3 여학생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2학기 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고등학교|중간고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un02
·7년 전
저는 중3 여학생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2학기 중간고사를 봤는데 제가 공부했던거보다 엄청 못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엄청 속상했는데.. 엄마가 제 성적을 보고 엄청 화내시더라고요. 그러고서는 말을 바꾸시더니 제 평소 태도에 대해서도 얘기하더라고요. 근데 저도 진짜 시험기간동안 힘들었고 지금 제 나이가 이제 곳있으면 고1이라서 많이 도움이 필요한 나이인데.. 고등학교 정할때도 엄마가 그냥 가까운데로 가라 이 얘기만 하시고 저랑 진지하게 얘기를 나눈적이 없거든요... 제 주변에도 저를 위로해줄만한 사람이 없어서.. 진짜 펑펑 울고싶은데 눈치보이고.. ㅜㅜ 진짜 얼마나 힘들었는지 자살도 하고싶더라고요.. 내가 죽으면 괜찮아질까.. 이 생각....? 너무 힘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20
· 7년 전
시험공부하느라 수고했어요. 저였다면 엄마를 많이 원*** 것 같아요.ㅠ 고교입시에 중학교 내신이 중요한건가요..? 결과에 너무 아쉬워하지마시고.. 부족하게 나온 원인을 분석해보시고 더 발전하시길 바래요ㅎㅎ 저는 일반계 고등학교로 갔는데, 중학교 내신 챙기려고 단순암기 열심히 했던게 후회가 되더라구요.. 차라리 다양한 책 많이 읽고 모의고사같은 사고력,응용 위주 공부 할걸 이러면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20
· 7년 전
그리고 저는 시험 망쳤을때 어떻게 마인드컨*** 했냐면요... 진짜 열심히 퍼부었으면, 결과가 어떻든 미련은 없다, 그리고 노력이 조금이라도 부족했으면 그래 내가 더 열심히 못해서 그런거야, 이렇게 컨***했어요... 수고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goni
· 7년 전
괜찮아요.시험도 과정이에요 시험한번 망첬다고 인생이 망하는게 아니잖아요.시험하나에 인생이 담긴게 아니에요.파이팅 하세요.결과보단 과정이 중요해요 노력하면 된게에요 포기한게 아닌이상 기회는 있어요.포기하지 않는 이상 기회는 있어요 기회를 다음 기회를 잡아세요^^파이팅하세용!!!!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ilis03
· 7년 전
시험을 못 봤어도 그 동안 했던 노력이 중요한거 잖아요. 그리고 원하는게 있으시면 엄마랑 조금씩이라도 상의해서 설득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