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턱 막히고 답답해요 기분도 싱숭생숭하고 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cl7191
·7년 전
가슴이 턱 막히고 답답해요 기분도 싱숭생숭하고 멜랑꼴리해요.. 저는 연락하던 남자애가 있었어요 사정상 그 아이와 연락을 못하게 되었어요 그렇다고 그 아이를 좋아하던건 아니었어요 사실 잘 모르겠는게 그 애와 얘기하면 기분좋았지만 이성으로서 좋아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갑자기 이렇게 연락이 끊기니 마음이 아픈건가 이걸 어떻게 말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지금 제가 느끼는 감정은 다 쳐음 느껴보는거여서 잘 모르겠어요 잠도 오지않고 기분만 꿀꿀하고 가슴마 답답한 상황이에요.. 어떻게하죠 저는 그아이를 좋아하는걸까요 좋아한다해도 연락을 못해요.. 모르겠어요 그냥 두서없이 말만 늘어놓았는데 저도 잘 모르겠어요 지금 감정이 무엇인지 그냥 가을타는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rrorshu
· 7년 전
글쓴분께서 남사친분에게 감정이 있는 지 없는 지 확인하고 싶다면 먼저 가서 말을 걸어보세요. 만약 상대방의 마음이 초록불이라면 앞으로 나아가 자신의 마음을 이야기 해보는 게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cl7191 (글쓴이)
· 7년 전
그 애는 절 좋아해요 저한테도 표현했어요 자기 감정을 근데 저는 그애를 피하기만하고 그 감정을 받아주지않았어요 이제와서 연락이 끊기니 갑자기 제가 이러는거예요 ***처럼 이 답답한감정은 그애때문인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rrorshu
· 7년 전
자신의 모습을 돌아 봤을 때, 그 애랑 있는 시간이 즐겁고, 단순한 친구관계가 아닌 그 이상의 감정이라고 판단 된다면 용기를 내서 한번 연애를 해봐요. 연애를 하게 된다면 그애의 대한 감정이 어떤지 더 자세히 알 수 있을 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rrorshu
· 7년 전
연애가 나쁜것 만은 아니에요. 연애를 하면 서로 더 잘 알게되고, 그 사람의 숨겨진 매력을 알수도 있을 거에요. 모든 연애의 시작은 알수 없는 감정같은 거에서 시작되는 거잖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