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익명의 사람입니다 상담이라고 하기 보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왕따|자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ope1529
·7년 전
안녕하세요!익명의 사람입니다 상담이라고 하기 보단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어서 조언을 구하*** 글을 올립니다! 저는 남들과 다를 바 없이 초등학교를 다니다가 초등학교 고학때부터 ~중학교1 학년 때 까지 왕따를 당했습니다! 중2때 상담을 받긴했는데 왕따의 영향인지는 몰라도 사소한 사건,잔소리를 들을때마다 자기자신을 깍아내리곤 했죠. 가끔 자살 생각하고 한번 자학 했다가 너무 아파서 자학은 시도 조차 안하고 대충 자살 생각만 하는식으로 하면서 중학교, 고등학교 를 졸업했습니다 고등학교에서 친구도 사귀고 그랬죠...! 그렇게 대학교 가서는 행복한 일만 있겠지 했는데 군대가 있더군요..결국 군대를 갔습니다 그런데 이때 부터 기존의 자살 생각을 하는 수위 라든지 자살 계획,유서등 여러가지의 강도가 세지기 시작했고 결국 보충역으로 빠지게 되며 사건은 끝이났고 저는 나아질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나아지기는 커녕....요새는 일주일에 한번 꼴로 자살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유서는 아직 삶에 미련이 있다 생각해서 적은 것에 불과 하다고 생각하면서 베란다,창문만 보면 밤에 뛰어 들면 아무도 모르게 편히 죽을수 있겠다 라고만 생각하고 있습니다..물론 하루만 그렇게 생각하거나 길면 2일 정도 이상태 가 유지 되는 거니 상관없겠지 하고 넘어 가고 있긴한데 이러다간 정말 죽게될까봐 어떻게 하면 좋을까해서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죽는게 맞는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hdjw
· 7년 전
정말 죽고싶은지 다시한번 생각해보세요. 마카님이 정말 죽고싶고 죽는게 맞는거라면 진작에 죽지 않았을까요?? 그럼에도 아직 살아있다는건 살 마음이 어느정도 있다는건데 그래도 일주일에 한번이면 매일매일이 자살생각을 하는 나날들은 아닐거잖아요. 행복한 날들도 많은데 겨우 일주일에 한번오는 충동으로 죽어버린다고요?? 그거 아니에요.. 너무 극단적이잖아요..ㅜㅜ 여태 몇년동안 힘든거 다 버텨왔는데 버틴게 너무 아깝잖아요.. 또 저 역시 죽고싶을때가 있지만 사실 지금 살아있는데 힘듬보다는 죽는게 더 두려워요 저는.. 마카님이 죽지 않는 이유는 정말 그냥 단지 마카님 인생이 아까워서에요!! 아깝잖아요!!! 그러니까 죽지마요. 아직 인생의 반의 반도 안살았어요!!!! 남은 인생은 분명히 창창한 날들이 펼쳐질거에요! 그러니까 글이 되게 두서없지만 아무튼 죽지마요 마카님은 죽고싶으신게 아니에요. 정말로 죽고싶었다면 이미 극단적인 선택을 하고 난 후겠죠. 사실 안죽고싶어서 여기에 글 올리신거잖아요. 죽는게 지금 삶보다 더 두려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