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한테친한친구가딱한명있는데요..이친구가자기는고등학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한테친한친구가딱한명있는데요..이친구가자기는고등학교가면저랑은연락은안하겠다네요..그거듣고충격먹었어요..그래도웃었는데...하...어떡하죠?솔직히고등학교가면평생친구가생길까요?나랑잘맞는친구좀제발나타냈으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sc0011
· 9년 전
당연히 생기죠! 중학교친구보단 고등학교친구랑 훨씬 연락도 오래하게 될거에요 걱정하지마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sc0011 제발...같이있어도마음편한친구제발...사귀고싶습니다.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now108
· 9년 전
저 지금 20살 대학생인데 중학교 때 사귄 친구들이 다행히 다 같은 고등학교 가서 지금도 꾸준히 잘 만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때 만난 친구들도 가끔씩 만나고 대학교 친구는 아직 모르겠지만..고등학교 때 좋은 친구들 많이 만날 거예요 오래있는 시간이 많으니깐 서로 모르는 문제 물어보고 같이 야자하고 밥 먹고ㅜㅜ갑자기 고등학교 때가 그립네요 꼭 맘 맞는 친구 사귈 거예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now108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EeeNenong
· 9년 전
솔직히 중학교때 친구도 잘 안남는거같아요 ㅋㅋㅋㅋ 저도 고등학교올라올때 중학교때 친한애들 7명? 정도랑 막 수능치고 어디가자 언제어디서 보자 연락계속하자 별의별 약속들을 다햇는데 고1막바지쯤 되니깐 ㄷ ㅏ 사라지고 2명남더라고요 ㅋㅋㅋ 대신 고등학교에서 좋은친구들을 사겻져 ㅎㅎㅎ 마카님도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 올사람은 오고 갈사람은 가는건데 갈사람 잡으면 괜히 마카님만 힘드니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EeeNenong 넵!가는대로가는거군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