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남자는군대가서힘들다 여자는 애낳아야하고 생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군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정말 남자는군대가서힘들다 여자는 애낳아야하고 생리해서힘들다.. 왜다들 싸우는거죠? 더힘들다는건똑같은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nergetic
· 9년 전
애초에 비교할문제도아니구 서로 이해하고 배려해줘야할문젠데 비교하면서 서로에게 기분나쁜말 상처주는말로 비난하고 싸워서문제인거죠... 나의 고통을 겪어***도않고 함부로 상대방이 별것도아니라는듯이 말하면 화가나는거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