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 남자입니다 학기 초반에 좋아하는 여자애가 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leaseloveme
·9년 전
중1 남자입니다 학기 초반에 좋아하는 여자애가 있었는데 제가 이상하게 다른 여자애들 하고는 말도 많이 하고 정말 잘 지내는데 그 아이하고는 말 할 용기가 나지 않더라고요.. 근데 어느날 그 아이가 저에게 고백을 해왔습니다 정말 좋더라고요.. 용기가 나지 않아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다가와주니까.. 근데 그것도 얼마가지않아 헤어지게됬는데 아무래도 말 한번 잘 안 나눈 사이에서 갑자기 사귀게되니까 많이 어색하더라고요 말걸 용기도 잘 나지않고 걔도 좀 수줍은 아이라 어쩔 수 없더라고요.. 제가 그때 잘 해줬어야하는데 많이 후회가 됩니다 헤어지고 나서 계속 좋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수업시간에 서로 눈 마주치기도하고 서로 빤히 바라보기도 하고.. 다시 시작하고 싶은데 어떻게 다가가야할지 모르겠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