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학교에서 양맺기가 유행인데 동아리 들어와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요즘 학교에서 양맺기가 유행인데 동아리 들어와서 친해진 동생이있어요. 근데 동생은 어떤 선배랑 양을맺고있었습니다. 저는 동생이랑 매일연락하고 놀때도 둘이서만놀고 옆에 친구들도 이젠 당연하다는듯이 놔둡니다.근데 동생이 선배랑 양을끊고 저는 이때다 싶어 양을맺자고하려고햇는데 선배랑 양끊고 힘들어해서 저는 내일 말하자라고 생각하며 말하지않앗는데 다음날 저랑 친한친구와 동생이 양을맺은거예요 저는 동생이랑 양맺고싶고 걔랑노는게좋은데 동아리활동이끊나고 집가려고 버스정류장에가는길에 동생 양언니가와서 동생이랑 노는거예요 근데 동생이 좋아하는사람이랑 있으면 둘이있을때 누가오면 다른데로 보낸단말이예요 그걸 저랑있을때했는데 그걸 저한테하니까 서운한거예요 저 어떻해야할까요 ? 전 그동생이 너무좋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