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있는 공간에서 다른 사람들끼리 수근거리면 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같이 있는 공간에서 다른 사람들끼리 수근거리면 다 내 얘기같다 지은 죄도 없이 깜짝. 그러던지말던지 라고 생각하면서 살 수 있었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irstStar
· 9년 전
저도그럴때가 많았어요 ㅠㅠ 많이힘드셨죠 저는 그럴때마다 제 자존심때문에 그런거라고 생각해요 왜냐하면 누가 내얘기를하지않아도 내얘기를하는것처럼들려서 불안하고 짜증났었거든요 제가 가만있지를못하는거죠 좀더 자존심을 낮추고 내 얘기일리없어 라는 생각을가지면 좋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