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6학년 인데여 진짜학교생활이너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자신감|소외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6학년 인데여 진짜학교생활이너무힘드네요.. 다음주가소풍인데 같이 도시락먹을애두 안보이고..ㅜ 1학기때 친해진 친구가있는데요 그 친구가 졸업여행 이후로 친해진 한명있는대 걔랑만놀려고하다보니 제가 너무소외감을 느끼는바람에 진짜 갑자기 화가나서물어봤는데.. 넌 왜 걔 없을때만 나한태와서 놀다가냐고.. 그친구는아무말도안하고가는데.. 못한건지 안한건지.. 하지만 그땐제가 다른친구들두금방 친해지고.. 그래서 예잔처럼 활발하기엔 이미 너무 힘들어졌어요 재가사실은 아침보다 밤을좋아하고 밝른색보다 어두운 색이더좋고 혼자있는것을더좋아할때가 많아서그런지 친구를유지하는것도힘들고 최근 친구가 다른애랑만 놀려하는데 전 약간 날떠나가는 사람을 붙잡지를못하는타입 (?) 진짜 관계유지더힘들구.. 소풍혼자갈까봐무섭고요..ㅜ 발표도혼자못하는데 ppt도 혼자하게될까봐 두려워 미치겠어요.. 항상 쉬는시간에도 요즘혼자있고.. 저도모르게 싸운친구랑다시 놀고싶고.. 그리고전 졸업여행때친해진 친구를 싫어하진않는데 그친구랑친해지고싶고.. 자존심은높은데 자신감은 낮고.. 가끔은 자살하고싶을때까지있고여 그냥..저혼자선아무것도 못해낼것같아서 지금 이 연휴가지나면 학교를어케갈지 친구들은어떡할지 다걱정되고 다귀찮고 사춘기오면 더예민해지고 더힘들어질까봐.. 지금 세상모든게 다무섭고 짜증나고 힘듭니다 어떡할까요..ㅜ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6
· 9년 전
저도 6학년인데 친구랑 이런적 많아요...ㅠ 그래서 제가 먼저 다가가고 성격도 바꿔볼려고 애쓰니까 친구들이랑 친해졌어요!! 화이팅 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ove06 성격을바꾸려하는데 제가전처럼 활발해지기도 너무힘들고요 주변에신경쓰여서 이러고있는거예요..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6
· 9년 전
아...죄송해요...그래두 힘내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