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님들께 물어볼께 있는데요 선생님이 공책검사 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마커님들께 물어볼께 있는데요 선생님이 공책검사 한다고 하셨어요 조금이라도 썼으면 검사맡으라고 하셨죠 다 써서 제출하고 싶었지만 제가 시력이 안좋고 친구관계도 별로 안좋고 해서 조금밖에 못썼지만 그래도 제출했죠 근데 선생님이 제 공책을 이리저리 보시더만 저를보면서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라고 하시는거예요 저는 기분이 나빴어요 너무 민감하게 받아드린건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안타깝네요.. 제가 선생님이라면 이유부터 물어보겠어요. 선생님의 생각보다 적게 쓰여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그러는데 이유가 있느냐고 물어본 다음에 생각해보고 화를 내실 수도 있는 일이잖아요. 그럼 작성자님이 상처받을 일이 없었을지도 모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