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친구한테... 맛있는 디저트를 사서 선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aspberrypi
·9년 전
좋아하는 친구한테... 맛있는 디저트를 사서 선물로 줬는데 깜빡하고 영수증을 봉투에 넣은채 그대로 전해주고 말았다... 망했다 적은 가격도 아닌뎅..... 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A4
· 9년 전
헉...어뜨케요....부담스럽지 않았울까요...꼭 그사람이랑 이어지길 바랍니다!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484
· 9년 전
저라면 헉이렇게비싼걸.. 했다가 괜히 더 고마울거같아요.ㅎㅎ 괜찮아요! 그 친구분도 안좋게 생각 안하시구 오히려 더 고마워하셧을거예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ndo1
· 9년 전
돈도 보다 마음이죠! 부담스러울수도있지만 나를위해 이렇게 비싼 간식을 가져다준것에 참 감사할거같아요!^^ 이렇게도 생각할수있으니 너무염려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