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박증 때문에 힘들어서 병원상담 후 2틀째 약먹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강박증 때문에 힘들어서 병원상담 후 2틀째 약먹고 있는 중이다 약 효과는 의사가 바로 안나타난다고 급하게 생각마라고했다 그래서인지 아직은 변화를 모르겠는데 가족들은 약만먹으면 괜찮을줄 알았는지 얘기했는데도 손 씻으면 죽을때까지 더씻어 왜 그만씻어 비누한장은 다써야지 귀신 덮어씌였어 죽어버려 피해주지말고 가족들도 힘든건알지만 나도 고쳐보고있고 손씻는 강박증 가족없을때 최대한 씻으려는데 자꾸 미쳤다 죽어라 그러니까 약을 먹고 고치고싶다는 의지보다 자꾸 주눅들고 의기소침해지고 가족무서워 눈도 못마주치겠고 깜짝깜짝 자꾸놀라고 .. 살기싫다 우울하다 가만히 있어도 눈물만 흐른다... 자살하면 지옥간다는데 지금 내삶이 지옥인데 뭐가 두렵겠나... 이보다 더한 지옥이 어디 있겠어 하... 평범하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너무 부럽다 ***같은 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hacci
· 9년 전
마카님께는 죄송하지만 가족분들께 "당신들덕분에 나을것도 못낫고 병이 더 생긴다고, 좀 기다려달라고" 정중하게 말씀드리고 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