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 내일 친한친구에게 처음으로 제 고민을 털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아 저 내일 친한친구에게 처음으로 제 고민을 털려고 하는데 괜찮겠죠....? 고민 털어 놓으면 그 친구도 힘들어질까봐 항상 애들한테 고민을 말하지 않았거든요..... 말 안하는게 나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joinke
· 9년 전
어떤고민인데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joinke 음... 고등학교 관련 된 고민하고 그냥....인생(?)에 관한 고민...? 스트레스...?이런쪽이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djoinke
· 9년 전
아..그러면 해도 되지않을듯싶어요! 그친구도 그런 고민있을듯 싶기도하고요ㅋㅋㅋ 아니면 진지모드로 고민있다고하지말고 슬쩍 나는지금이런데 너는어때?하고 은근슬쩍 유도하는것도 괜찮을듯싶고요ㅋㅋ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joinke ㅋㅋㅋㅋ헤ㅔㅎ 괜찮을 것 같다니 다행이네요 내일 꼭 하고 오겠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