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어색해진 동생한테 생일 케잌깊콘을 보냈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오늘 어색해진 동생한테 생일 케잌깊콘을 보냈는데 그 동생이 마음만 받는다구 저보고 쓰래요 그래서 가족들이랑 먹으라고 하니까 언니 몇일 뒤에 생일이잖아... 이러네요 뭐라고 대답해야 할지 몰라서 안읽고있어요ㅠ 어떡해야할까요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