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살 여학생인데요 전 남자친구가 너무 그리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15살 여학생인데요 전 남자친구가 너무 그리워요 150일되는날 깨졌는데 저희부모님이랑 그쪽 부모님이 사귀는거가지고 막 전화통화하시고 심지어 담임선생님까지 개입하셔서 저 불러서 뭐라하시고 이런 스트레스를 다 남자친구한테 풀게되고 헤어지기 1주일전부터 좀 달라지기 시작하더니 마침내 헤어졌어요.. 학교에서도 제가여자애들이랑 별로 친구가 없는데..걔한테 그런모습보이기싫어서 걔 보면 제가 피하게 되고 눈치보여요 학원에서도 물론이고요.. 아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참고로 저 걔한테 연락하면..걔네 부모님한테 ***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kejx
· 9년 전
남자친구분께 자기의 상황을말하고 이해해달라고 말해보세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kejx 그쪽 부모님 때문에 어려울것같아요..ㅜ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akejx
· 9년 전
만나서 얘기해보면어떨까요 ? 정 안되겠으면 잊으셔야할방법밖에 없을것같습니다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kejx 하..잊어야겠네요..ㅜㅜㅜㅠㅠㅜ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kejx
· 9년 전
힘내세요 ㅠ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kejx 네ㅠㅠ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6df2fc5a1071f32208 그니까요ㅠㅠ저만사귀는것도아닌뎅..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