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너 나한테 좋은감정 없잖아? 왜 자꾸 친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aaaaa14
·9년 전
애초에 너 나한테 좋은감정 없잖아? 왜 자꾸 친구인척 해? 싸울때도 막 쏴대고 내 얘기 끊고 들어가고 내 말 들어주려 하지도 않으면서 계속 내가 니 친구로 남아있길 바래? 왜 저번에 내가 힘들때는 붙지 말라면서 남 인간관계 안좋은거 알면서 그 점을 콕 찍어 놀리더라? 그리고 니가 가기 싫으면 안간다 하면 되지 왜 니가 따라가놓고 나중에 내가 니 끌고갔다 그래? 그리고 니 남이 니한테 조금만 섭섭하게 해도 나한테 뒷담 오지게 깠으면서 나중에 또 걔한테 친한척 하더라... 내가 전에 너한테 잘못한건 뭐 어깨동무해서 화장 묻는다. 내가 너를 무시한 것 같다 구체적인 건 기억 안난다 이런 거고 1년 전이고 난 기억도 잘 안나지만 1시간동안 사과도 했고 니도 괜찮다고 받아줬으면서 나 마음에 안될땐 니 멋대로 그 일 핑계 대고 안퍼뜨린다 약속했으면서 남들한테 말하고... 니가 그 뒤로 나한테 내가 했던거보다 심하게 대한건 알지? 자꾸 이상한 별명 지어 부르고 그리고 남들도 다 너가 나한테 하는게 심하다 하는거 알잖아... 진짜 나도 지금까지 참았어 .. 이제 그만 하자... 이제 그만 친구하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