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너무 싫다. 이럴바엔 평생 혼자살았으면 좋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사람이 너무 싫다. 이럴바엔 평생 혼자살았으면 좋았을텐데. 다른사람의 존재를 모르고 살았으면 좋았을텐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ggaa
· 9년 전
이러다 사람이 좋아질 날이 옵니다. 사람은 사회적인 동물이라 아무리 혼자가 편하다 혼자 있고 싶다 해도 사람과의 관계에서 오는 유대는 꼭 필요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