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냥 너희랑 같이 어울리고 싶다고. 밥도사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는 그냥 너희랑 같이 어울리고 싶다고. 밥도사주고 옷도사주고 칭찬해주고 장난도 치고 받아주고 하는데 근데 왜 너희는 받기만 하는거야? 나는 주기만하는 ***인거야? 항상 주기만 하니까 원래 그런줄 알고 그런가보다 하고 항상 받기만하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