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 했을때는 이루어지지 않아도 연락하며 지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연인|짝사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짝사랑 했을때는 이루어지지 않아도 연락하며 지낼 수는 있다는거 하나만으로 그게 한줄기 빛이었는데... 지금은 헤어지고 나니 이제 그보다 못한 남이네 친구로라도 남을껄 그랬나 내가 미련이 커서 이런 맘이 드네 이젠 만날 수도 연락할 수도 없다니 한때는 내 반쪽이라 철썩같이 믿었는데 나의 자만이었나봐 차라리 우리가 연인이 아니고 쭉 친구로 지냈다면 그게 더 행복했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