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잘하는것도 좋아하는것도 하고싶은것도 없어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바람]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잘하는것도 좋아하는것도 하고싶은것도 없어서 삶에 의욕이 없습니다. 찾아보려고 나름대로 노력해봤지만 쉽지가 않습니다. 정말 내가 무엇을 위해서 공부해야하고 시간을 활용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 할 일 없이 시체처럼 가만히 누워있는게 너무 힘이 듭니다. 영화 드라마 하루종일 보는것도 밖에 나가서 바람 쐬는것도 밤새서 게임하는것도 이제는 질렸습니다. 친구도 없고 부모님은 바쁘시고 낯선 사람한테는 말도 잘 못겁니다. 너무 지루하고 모든게 재미 없는 죽은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yu12
· 9년 전
그냥 저랑 완전 똑같네요 .. 오늘 너무 답답한 마음에 그냥 무작정 전철타고 집에서 멀리 나갓다왓는데 사람들을 보니 나와는 다르게 행복해 보이는사람 바뻐보이는사람.. 그냥 저만 혼자 외딴섬에 갖힌 느낌이랄까 .. 휴 .. 그냥 막막하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