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치한다.... 죽을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jjdj213
·9년 전
아 ***치한다.... 죽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3thpenguin
· 9년 전
죽고나서 후회할것들이 1가지도 없다면 죽음을 말리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죽고싶은 이유가 환경의 변화나 다른 어떤걸로 치유될 수 있다면 도망치고 발버둥치더라도 살아있는걸 추천합니다 도망친게 어떤때는 가장 잘한일이 될수도 있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dff885
· 9년 전
취했는데 왜죽어 자고 일어나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