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요 자꾸 민폐만 끼쳐서 사실 무서워서 그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ittlehippo
·9년 전
미안해요 자꾸 민폐만 끼쳐서 사실 무서워서 그래 이렇게 민폐만 끼쳐놓고 아무것도 못할까봐 그래 이만큼밖에 못해서 미안해요 근데 더 할 수 있을지도 사실 잘 모르겠어 괜한 욕심부려서 고생시켜서 미안해 그래도, 그냥 수고했어, 잘하고있어, 이 한마디 듣고싶었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skdml1
· 9년 전
괜찮아 힘들어서 욕심부린거지? 으이구 넌 잘하고있는데.. 가끔 울고싶을뗀 글쓰면서 울어 난 도움이 됬어 마음이라면 널 도와주고싶은데 현실에서 만날수없으니깐 고생만 했을텐데 수고했어 인생은 너하기에 달려있으니깐 힘든것같아 혹시몰라 직업에서 날 만날수도 하하 가능성이 없네 아 이야기에서 너무 멀어진다 가끔 아무생갇없이 자는것도 좋잖아? 계속 생각이난다면 편안한 곳에서 자신의 숨소리에만 집중해봐 그럼 아무생각 없을거야 그럼 열심히 살아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hippo (글쓴이)
· 9년 전
@zskdml1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위로가 되었어요:) 열심히 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