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무슨 일꾼이야??! 할머니 밤농사 짖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우리가 무슨 일꾼이야??! 할머니 밤농사 짖는데 매년 데려가고 기왕 가는거 주말에는 좀 쉬고 월요일부터 가서 도와드린다니깐 왜 계속 그러는데 할머니 자식들이 밤농사 용돈 정기적으로 드릴테니깐 그만두라고 해도 않 그만 두시고 계속 자식들 고생 ***는데 할머니 힘든건 할머니가 자초한 일이잖아 게다가 매년 이번 한번만 도와 달라는데 그 소리들은게 한두번이야 말 안들으면 당구채나 야구방망이로 협박이나하고 우리가 얼마나 힘들면 그렇는데 아빠는 할머니생각 밖에 안하지 좋게 도와주는것도 한두번이지 하루종일 일해도 받는돈은 1~2만원이잖아 누가 그돈 받고싶데?! 안 받아도 된다고!!! 일좀 그만***라고 산에서 밤줍고 일어날때마다 어지러워서 뒤로 넘어갈 뻔한적 많은거 아빤 모르지 당연히 모르겠지 할머니 힘든거만 생각하니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rfait55
· 9년 전
아빠 정말 이기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