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입니다... 자가진단 테스트에서 분노조절장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n2415
·9년 전
초등학생입니다... 자가진단 테스트에서 분노조절장애랑 불안장애 테스트 해봤는데 다 전문가랑 상담이 필요하다고 그러더네여... 저는 장난인줄 알고 다른 자가진단 테스트 해봤는데 그래도... 불안장애랑 분노조절장애 상담 필요.... 진짜 막 집에 혼자있으면 가족들한케 무슨일 일어난건 아닌지... 엄마가 전화 안 받으시면.. 무슨일 일어났나...? 이런 생각들고 막 무서운거 보면은 잘때 머리속에 맴돌고.. 이상하게 위험한생각들 내가 실수하는 생각 가족들이 위험한 생각 일단 일반사람이 생각하는거 말고 부정적인 생각만 하거등여.... 요즘엔 이해력도 딸리고....ㅠㅠ 집중도 잘 안되고.... 손도 막 떨리는거 가태여....ㅠㅠ 심장도 빨리뛰고..ㅠㅠ 자주 지치고... 일어나면 피곤하고 학교에서 피곤하고 학원에서 피곤하고... 잘 피곤해하고...요즘엔 현기증이나 머리 두통도 좀 있는거 가태요..ㅠㅠ 아 그리고 온라인 게임할때 막 화나면 욱해서 나쁜말 나오구... 휴대폰 이불위로 집어던지고... 제 몸이 아닌거 가태여.... 어떻하면 좋죠...? 위에 말들은... 5학년 1학기...? 쯤 나온 거 같아여... 더 오래됬나...? 이런 증상 뭔지 아시는분...ㅠㅠㅠ .ㅠㅠㅠㅠ 이때까지 초딩 5학년 쪼꼬미 였슴미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2415 (글쓴이)
· 9년 전
흐ㅓ...ㅠㅠㅠ 도와주세여...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KA1231
· 9년 전
마카님이 쓴것만 보면 그리 이상하다 느껴지지는 않네요 :) 저도 중학교때는 설문조사에 불안장애로 나와 병원까지가는 경우도 있었지만 결국 정상이였습니다ㅎㅎ 조사는 여러가지 경우를 모아 정확에 가까울뿐이지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있는 수단이아닙니다 이해력이딸리는건 어떠한 병때문이아닌 그저 지식부족으로 책등을 읽으면 나아질것이고요 지치는건 생각하기나름입니다 계속 걱정하시니 기분이 쳐질수밖에없고 그 탓으로 지쳤다 느낄수도있습니다. 현기증이나 두통은 그저 아픈것이아닐까 싶은데요 제친구가 분노조절장애이지만 그로인해 머리가 아프다던가 구토증상등 아픈현상은 ***도 듣지도 못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온라인게임은 화날때 나쁜말을쓰는건 어쩔수가없습니다 상대방이 누구인지모르고 그 상대방에 대해 아는것이 없으며 절대 만나지 않을거라는 확신을 가지고있는게 당연하고 그로인해 욕을써도 괜찮다는 생각이 무의식적으로 들 수도 있으셔요 폰을 던지는건 분노조절장애가아닌 게임을 통해 얻은 억울함과 분노를 표출하고 가라앉히는 수단으로밖에 안보이네요. 제가 하는말또한 정확한게 아니기에 걱정이되신다면 병원을 찾아보심을 권합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2415 (글쓴이)
· 9년 전
@MAKA1231 감사함미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