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 진짜 너 좋아했어. 고1 때 부터 잘보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안녕 나 진짜 너 좋아했어. 고1 때 부터 잘보이고 싶었고, 친해져 보고 싶었어.. 하지만 내가 낮을 너무 많이 가려서 친해지지 못했지.. 그리고 말도 험해서 넌 나의 인상이 그렇게 좋았을 거 같지않아.. 근데.. 진짜 진짜 몰래 엄청 많이 좋아했는데 친구들 2명 빼고는 아무한테도 널 좋아한다고 말한적도 없어서 다들 몰랐을 거야.. 고1 때 너 진짜 좋아했어.. 같은 반이였지만 한번도 친해진적도 없고 카톡해도 단답 넌 나한테 진짜 아예 관심도 없고 생기고 싶지 않았다는 걸 느껴졌을 때 진짜 비참하고 슬펐지만 괜찮았어 짝사랑 이였으니까.. 그리고 톡 보내는 것도 용기 였으니까.. 그런데 아직도 너가 좋아 다들 남자애들이랑 뭔가 달라서 좋았어 이제 그냥 마음 접을려고 뭐 시작도 못하는 멍청이인데 용기도 없으니까 그냥 접을래.. 근데 진짜 좋아했었어.. 나중에 만날때 진짜 달라진 모습으로 만났으면 좋겠어 너가 나한테 관심 가질 수 있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