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외롭고 우울해서 미쳐버릴꺼같을 땐 어떡해야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너무 외롭고 우울해서 미쳐버릴꺼같을 땐 어떡해야할까요.. 모든게 짜증나고 사소한거에도 화나고 거슬리고 주위에 믿을 사람 하나 없는거같고 가족 친구 전부다 나한테 관심도 없고 왜 살고있는지도 모르겠고 죽고싶다... 진짜 이러다가 미쳐버릴꺼같아요.. 나 좀 살려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