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내가 어제 진짜 학교에서 어이없는 일이있었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아니 내가 어제 진짜 학교에서 어이없는 일이있었는데 내가 학교에서 나 포함해서 10명이서 놀거든... 나랑 A빼고 자기들끼리 놀기로했나봐 그거를 딴친구가 "(글쓴이)는 왜몰라??"하면서 다 알려줬거든... 아 진짜 그때좀 뒤통수 맞은느낌이었고 나중에 쉬는시간에 나한테 그일 알려준애가 딴애랑 얘기하는데 나랑 A한테 왜말하냐고 아까화장실가자고 눈치줬잖아 이러면서... C친구 집에서 놀거라는데 C친구가 나랑 10년넘었는데 진짜 배신당한거같고 애들이 그런얘기하고 나를 좀 붕띄우는 느낌도있었거든 이제 학기말되서 다시 다른친구들이랑 놀수도없는거같고....내가 빠지면 홀수니깐 그냥 끼워놓은거같고 진짜 나 너무 힘들어 오늘학교 가서 무시당하고하는게 조금 있어가지고...그냥 조퇴하고 나왔어...연휴끝나고나서 학교 어떡게가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gming1234
· 9년 전
저도지금 그러는상황인데요 저빼고 다사탕돌리고 나빼고 단톡만들고 나빼고 얘기하고 무시당하고 나만모르는 얘기하고 너무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