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저리 치이고 치이다가 이젠 지쳐서 정말 이렇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oNAmEz
·9년 전
이리저리 치이고 치이다가 이젠 지쳐서 정말 이렇게 살아도 괜찮은걸까 마음 한편으로 생각해본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0815momo
· 9년 전
하..그러게요 왜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해주려 않는건지... 마음이 아프네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AmEz (글쓴이)
· 9년 전
@!3d3849ecde91e535637 힘내요 지칠땐 쉬는게 정답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AmEz (글쓴이)
· 9년 전
@sun0815momo 상대방이 우리의 입장을 생각해줬으면 좀더 행복할수 있을것 같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