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인데 ... 사는게 너무 힘들어서 늘 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ls1
·9년 전
재수생인데 ... 사는게 너무 힘들어서 늘 하는 생각 ... 차에 치였으면 좋겠다 병원에 입원했으면 좋겠다 많이 아팠으면 좋겠다 그냥 내가 죽는게 소원이야 그만하고싶다 이제 나도 정말 힘든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ls1 (글쓴이)
· 9년 전
@!623225da59fb0fb5cff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wristcut
· 9년 전
저도 차에 치이고싶네요 삶을 끊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ls1 (글쓴이)
· 9년 전
@wristcut 에구 왜그러세요 ㅠㅠ 무슨일 있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ristcut
· 9년 전
제 상태를 가족한테 얘기할수록 방법을 강요당하고 치료받는게 점점 위협된다고 느껴져서 많이 지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1122334455
· 9년 전
토닥토닥 해드리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1122334455
· 9년 전
토닥토닥 해드리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1122334455
· 9년 전
토닥토닥 해드리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yanEunice
· 9년 전
곧있으면 항상 꽃길만 열릴거에요. 지금이 힘든 것 뿐 미래에는 항상 좋은일들만 생길거에요. 힘들고 기댈곳 없고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는 상황 속에서 지금은 너무 힘든 시기 이지만 미래는 아무도 잘 모르는 거잖아요? 조금만 더 참고 힘을 내셨으면 좋겠네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