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는 너무어렵다... 어리면 어리다고 빼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인간관계는 너무어렵다... 어리면 어리다고 빼고 나이많으면 지들보단 많다고 빼고 같은 엄마들인데 왜 그러는건지... 친해지고싶어 다가가면 자기자랑들에 심취하고 좀 사는거같다싶으면 없는사람은 무시하고 결국엔 또 나혼자... 이사와서 친구도없는데 아는사람도없는데 시***면 같이 놀고수다떨고 쇼핑도하고싶은데 한번만나면 그뒤론 톡도 깜깜 무소식... 결국 모든지 혼자....왕따인건가 싶기도하고 사람 사귀는게 여간 쉽지않다 너무어렵다.... 3년 남은 20대를 이렇게 혼자 아이들 키우면 쓸쓸 하게보내고싶진않은데..신랑은 신랑대로 친구들만나면 노는데 나는왜 친구하나사귀기 어려***...점점지쳐가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ik22
· 9년 전
친구하실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uik22 아이엄마신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ik22
· 9년 전
아이엄마는 아니지만,..., 곧 결혼하기는 하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uik22 아ㅎ 친구해요!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ik22
· 9년 전
네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uik22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kokopopp
· 9년 전
저도 아이엄마는 아니지만 저도 껴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kokopopp 조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ullulalla 감사해요~^^저도 저를위해서 뭐든해보려구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