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꾸는 꿈이 너무 힘들다면 김윤아의 꿈이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kikki
·9년 전
자신이 꾸는 꿈이 너무 힘들다면 김윤아의 꿈이라는 노래를 들어보세요. 무언가 고민이 있다면 YB의 흰수염고래를 들어보세요. 사는게 힘들땐 신해철 민물장어의 꿈과 노라조의 형을 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가끔은 노랫말이라고 해봤자 엄청 자세하거나 뭐 대단한 말이라도 있는 건 아닌데 알게모르게 위안이 될 때가 있죠. 저도 가끔 위안을 얻는 노래들이에요. 저는 아직도 가끔 노라조의 형을 듣는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ikki (글쓴이)
· 9년 전
@preheating 노래속에 감성이 묻쳐서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 다들 노래듣고 위안을 삼았으면 좋겠어요. 노라조의 형은 정말 명곡 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