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이서 다니는데도 대인관계에 대한 아무 걱정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다섯이서 다니는데도 대인관계에 대한 아무 걱정이 없다...ㅎㅎ 홀수라고 한명 빼버리려는 약은 애가 없어서일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ccredere
· 9년 전
둘씩 짝 지어야하는 상황에는 어떻게 하시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ccredere 생각해보니 그런 상황은 단 한번도 온 적이 없네요 ㅋㄱ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이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