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이라도 집에 다시 들어와서 살까 고민했던 내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이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잠깐이라도 집에 다시 들어와서 살까 고민했던 내가 ***다 정확히 기숙사에서 불편하고 싫은것보다 집에 있는게 딱 10배는 힘들다 엄마아빠제발이혼해 나는중간에서 뭔죄야 외동이라고 다들 사랑많이 받고살았겠다는 말들 하는데 전혀아니야 니네가 우리집와서 하루만 살아봐 죽을때까지 나한테 다신 그런말 못할 걸 시험이 끝나서 잠시나마 느낄수있었던 행복도 집에오니 다 으스러지고 우울함만 남았어 힘들어 힘들어 힘들어 ... 아무한테도말못하는걸 여기서다른사람이 혹여나날알아볼까봐 너무 소름끼치고무서워 근데 여기서도 못털어놓으면 진짜 죽고싶어질거같아서 그냥적을래 너무 힘들고 지치고..... 난 영원히 행복하면안되는 존재인가싶다.이런 나한테 좋아하는 사람이있어도 될까 그냥 포기하면 편할까... 미안해 다시는 이런생각 안하려고 했는데.......... 너무 힘들어 미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집에서 나가고 가족들과 심리적으로 물리적으로 좀 떨어져있게 되면 다시 좀 나아질거에요... 힘들 땐 힘들어해요. 여기서라도 힘들어해야죠. 누가 날 알아볼까 정말 너무 걱정되시면 두루뭉술하게 표현하고 비유하고 각색을 해서라도 털어놓으세요... 절대 뭐라 하지 않을게요. 이 공간은 설립목적상 힘든 본인의 짐 털어놓는 이에게 뭐라하면 안 되는 공간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