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구석에서 혼자 우는나를보면서 내가이렇게 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오늘도 구석에서 혼자 우는나를보면서 내가이렇게 까지힘들었고 슬픈지 알아봐줄사람 물어보는사람 같이있어줄사람 하나없다는 사실을 알아버렸다... 외롭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g19zh
· 9년 전
마음터놓고 얘기해본적은 있으세요? 혼자끙끙앓다가 슬퍼하지마요 내색안하면 모를수도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vamocha
· 9년 전
무슨일 있었나요?! 두루뭉실하게 뭉뚱그려도 좋으니 이야기 해*** 않으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