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같은반 친구들이랑도 놀고싶어 항상 너희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ieun0526
·9년 전
나는 같은반 친구들이랑도 놀고싶어 항상 너희랑 놀아야해 너희가 오해했잖아 너희만 섭섭한거 있어? 나도 있어 섭섭한거 말 안하는 이유가 싸우기 싫어서야 계속 싸우고 화해하고 놀다가 또 싸울거 잖아 또 나는 너희의 놀림거리가 아니야 너희가 잘났듯이 나도 잘났고 잘하는 것도 많아 근데 왜 너희가 왜 나를 깍아내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