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은 집에 들어가 싫다. 예쁜 옷도 입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아~~~ 오늘은 집에 들어가 싫다. 예쁜 옷도 입었고, 화장도 잘 됐고, 혼밥. 혼술이라도 하고 싶지만.... 아이 유치원 하원을 해야한다. 어제 저녁식사때 캠핑가는 문제로 남편과 언성이 오갖고 싸늘하게 각 방 취침. 싸늘한 출근길 배웅... 하~~~지겨워. 집에서도 사회생활하듯.... 오늘은 진짜 혼자이고 싶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dh5180
· 9년 전
저희도 어제 오늘 아침 싸늘했어요~ 여태 그렇지 않았는데 결혼생활 16년만에 권태기가 온건가 싶을 정도로 이번년도엔 잦네요~ 그래도 다행인건 각방은 쓰지 않아 금방 풀리긴 하네요~ 싸우더라도 한이불 덮***야 앙금이 오래가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어차피 평생 봐야할 사람 너무 오랜 미워마세요^^;;; 오늘도 웬수랑 뽜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