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같은 학교를 다니던 학생이 지하철에 치여 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전에 같은 학교를 다니던 학생이 지하철에 치여 자살했다 다른 애들은 눈물을 흘리고 나한태 왜 이렇게 덤덤하냐고 묻는 데 미안해 나도 살고싶은 마음이 별로없어 아직까지는 고통이 너무 무서워서 실행하지 않는 미련한 나한테는 그 아이가 참 부러워 알지도 못하는 아이를 위해서 눈물을 흘리면 내가 같은 상황일때 어떡해 행동할까? 미안해 너희까지 상처주고 싶지는 않아 그렇다고 계속 헤헤거리며 살고싶은 마음은 존재하지않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