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제2의 인생을살앗으면좋겟어요 엄마와아빠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엄마가 제2의 인생을살앗으면좋겟어요 엄마와아빠는 서로안사랑해요 근데 같이사는데 너무 보기싫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dh5180
· 9년 전
무얼봐서 사랑하지 않는다 생각했을까요? 세상 근심으로 서로에대한 사랑을 잊은게 아닐까 싶은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wshoes
· 9년 전
님의 글이 사람에 따라 여러의미로 해석이 되겠지만 제가 보기에 엄마가 엄마자신의 삶을 사랑하고 가꾸어 갔으면 좋겠다는 내용으로 들리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그냥 둘이 이혼햇으면 좋겟네요 서로 안사랑해요 저는 그걸계속봐왓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각방쓴지도 엄청오래됫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ysome
· 9년 전
다른 분들도 서로 사랑하지 않지만 자식의 미래를 위해 함께 살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NICA99
· 9년 전
저도 그랬어요... 결국에는 엄마와 저를 분리해내는 방법밖에는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