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직쪽 다니는 사람인데 열이너무심하게 나서 잔업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생산직쪽 다니는 사람인데 열이너무심하게 나서 잔업을못하고 어제왔는데 아침에 일어나니까 열도높고 사람이너무아프면 서러워서 운다는데ㅠㅜ 결국못간다고연락했어요... 저입사한지 1주일도 안됬는데 짤리는거 아니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ibi
· 9년 전
아플 수도 있는건데 이런 걱정을 해야하는 현 사회가 정상이 아니라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libi 연휴끝나고 출근할때 혹시찍힌건아닌가란 생각때문에 3일째 짤리는꿈을꿨어요ㅠㅜ 너무 괴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