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연애에 대한 질문입니다.
전 모쏠입니다.
연애에 대해 이해가 안가는게 있어서요
아주 친하고 소중한 인생친구와
연인은 무슨 차이입니까
제가 볼땐 스킨십말곤 없는데 ㅡㅡ
애교라던가 유혹이라던가 그런것들 말고
상대를 대하는 마음이 소중한 절친을 대하는것과 뭔차이이죠?
스킨십하고 잠도 자는 절친이나 마찬가지 아님?
제가 하고싶은 말은
인간관계가 그리 대단한것도 없다고 생각한다는겁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