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잘 쳐내는 편인데, 다가오는 사람도 있다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heeD
·9년 전
사람을 잘 쳐내는 편인데, 다가오는 사람도 있다니 신기해 좋아할 수밖에 없잖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randa
· 9년 전
저는 사람을 잘 쳐내지 못해요. 근데 잘 쳐내는 사람들이 궁금해요. 잘 쳐내는것도 다 사람한테 받은 경험이 있기에 그렇게 된거죠? 그렇다고 정이란게 별로 없으시진않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