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에 만족했다. 친구도 가족도 주변지인들도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unu6789
·9년 전
내 삶에 만족했다. 친구도 가족도 주변지인들도 그냥 그저 나름 행복하다. 근데 어느순간 98%만족 채워지지않는 나머지 2%의 허전함이 자꾸 맴돌았다. 나는 이유를 찾아보았다. 부모님 외에 누군갈 뜨겁게 사랑해본적 있는가? 내인생에 있어서 연애란 뭘까. 특별하게 나에게 사귀자고 하던 사람도 없었고 누군갈 좋아는 해봤지만 용기없는 나에겐 그저 짝사랑으로 그쳤다. 한번의 연애는 뜨겁지는 않았고 미지근한 채로 헤어졌다. 23년을 살면서 그냥 생각해본다. 왜 내인생에 이성을 사랑하는 문제는 빠져있는건지 그리고 어떤 사람을 만나야 하는건지, 나라는 사람은 이성에게 매력이없는건가라는 생각도 많이들었다. 외적으로나 내적으로나 원인을 찾아보려해도 나는 잘 모르겠어. 그냥 그저 왜 나는 연애를 못하는것일까 눈이높은게 아니라 진짜 마음이 맞고 서로 좋아하는 연애를 하고 싶었을 뿐인데..연애가 어렵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ntntn1207
· 9년 전
저는 자책하고 잡생각이 많을수록 더 못사겼던거 같아요. 그런 생각이 안날때쯤 남자가 다가오더라고요! 자책하지마시요 충분히 매력 있을거에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rySun
· 9년 전
사랑은 진짜 예상치 못한 순간에 갑자기 찾아오고 갑자기 사라지더라구요. 조급해하지 마세요. yunu6789님의 삶에 갑자기 눈부신 사람이 찾아올 거예요. 그 때까지 지금의 멋진 마음 유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