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제가 진짜 미쳤짘ㅋㅋㅋㅋㅋ큐ㅜㅜㅠㅜㅜ제가 좋아하는?..이라고 해야하나 째튼 호감가는 사람이 생겼어요!!!
일단 제나이는 15살 여중생이에요 한창 이성에 관심있을 나이잖아요!누군가를 좋아할 수 있는건데
그게 그 상대가 우리학교선생님...
진짜 아 너무 심란하곸ㅋㅋㅋㅋ;
게다가 과목담당이 아니라 컴퓨터쪽.,?이라고 해야하나
막 학교사이트나 돈관리 이런거 해주시는 분들 계시잖아요 그런담당이신거 같아요..
가끔가다 마주치거나 인터넷 아니면 티비 고장나면 오셔서 해주시는데 진짜 뭐랄까
특출나게 잘생긴것도 몸매가 좋으신것도 젊으신것도 아니시거든요..??
근데 뭐랄까 되게 분위기가 진지하고 ***하다 (??)라는 느낌이에요///
잘 웃지도 않으시고 그러셔서 그런거지..하하
으아아이ㅏ 암튼 진짜 멋있다라는 느낌의 선생님이에요ㅜㅠ근데 이게 그냥 단순한 호감인지 좋아하는건지...아무래도 그냥 호감 같은데..ㅠ
저 진짜 이상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ㅠㅜㅠ나이 좀 지나면 잊혀지겠지만 지금은 마주칠때 자꾸 보게되요..//
얼른 잊어야겠죠..?ㅠ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