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에서 테스트를 했는데 제가 예민한 성향이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혈액형]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심리상담에서 테스트를 했는데 제가 예민한 성향이라네요 전 제가 둔하고 ***에 가깝다고 생각하고 살았거든요.. 예민한걸 억누르고 살아서 순한 아이가 된거래요.. 여태 혈액형을 잘못알고 산 기분이예요 제가 가끔 화나서 막 감정이 터질때가 있었는데 억누르고 살아서 그랬던 거구나 싶고 그래서 내가 그때 그런행동을 했구나 이해도되고 그러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