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너가 설레고 좋은데 또 무섭고 걱정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viviwilly
·9년 전
나는 너가 설레고 좋은데 또 무섭고 걱정되고.. 너를 기다릴수있을지도 걱정되고.. 그때까지 연락을 할수있을까도 의문이고.. 너무 좋은 감정반, 의심과 걱정반.. 지금 너무 혼란스럽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randa
· 9년 전
저랑 완전 같은 상황이네요.ㅎㅎ무엇때문에 기다리시는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iviwilly (글쓴이)
· 9년 전
@beranda 에휴...군대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randa
· 9년 전
저두.........ㅋㅋㅋㅋ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