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린데.... 내일이 오는 게 너무 싫어서.. 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졸린데.... 내일이 오는 게 너무 싫어서.. 너무 무서워서.. 너무 괴로워서.. 그래서 억지로 잠을 참았던 적도 있었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st0320
· 9년 전
눈을감고 상상하라 지나왔던 모든날들을 회계 하라 부끄러웠던 지난날을‥ 깨닳음을 얻는 순간 새하늘 님께서 새천국으로 인도해 주실지어니 ‥ 될지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