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왜 이렇게 자존감이 낮을까요 자신을 자기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왜 이렇게 자존감이 낮을까요 자신을 자기가 좋아하지않으면 다른사람도 좋아하지않는다고 그러는데 아무리 저를 좋게 보려고해도 다 마음에 안들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정말 머리부터 발끝까지 싫어요 어떻게 자신을 좋아할수가 있는거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wn529
· 9년 전
그러게요ㅜㅜ 저도 그게 참 어렵네요ㅜㅜ 최근에 자존감 수업이란 책을 읽고있는데 이게 효과가 있으면서도 없는것같구..세상에서 자존감 키우기가 제일 어려운것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ve2you
· 9년 전
내가 정말 좋은 사람이다까진 아니여도 나라는 사람 꽤 괜찮은 사람인데..하고 생각할수 있는정도만이라도 목표로 삼는건 어떠세요? 그렇게 생각하면 다 괜찮고 다 좋아보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