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으면 죽어야한다 라는말이 있는데 가면 갈수록 맞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늙으면 죽어야한다 라는말이 있는데 가면 갈수록 맞는 말 같다. 부모님 힘들게하는 할아버지 몇 년간 계속 좋아졌다 악화되었다 희망고문***면서 아픈 기간이 길어 병원비로 인해 빚내고 경제적으로 힘들어졌다. 온 가족들 신경쓰고 보살펴드리는걸 당연하게 여기고 이것저것 막***는 게 화가난다 할아버지 보는 아빠가 마음아파하면서 눈빛이 여려지는것도 싫고 병원밥이 입에 맞지않다며 엄마한테 매일 도시락***는 것도 꼴보기싫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ws1
· 9년 전
있을때 잘해드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