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증오하는 사람이 죽어버렸으면 좋겠어요 증오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i2678599
·9년 전
내가 증오하는 사람이 죽어버렸으면 좋겠어요 증오한다는 감정을 느낀다는것도 아깝고 낭비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dqhr1
· 9년 전
세상에서 존재 자체를 지워버리고 싶죠 .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2678599 (글쓴이)
· 9년 전
@godqhr1 그럴수만 있다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waysalone1
· 9년 전
진짜 공감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1del
· 9년 전
조심하세요. 마카님의 그런마음 충분히 공감하지만 바램은 언젠가는 되돌아옵니다. 그게 좋은 것이든 안 좋은것이든.. 우리가 남에게 손가락질 할때 그 손을 잘 봐보세요. 일반적인 모양은 검지손가락 하나로 가리키고 엄지말고 나머지 세손가락은 쥐고 있죠? 그 세 손가락이 가리키고 있는 방향은 바로 나 자신입니다. 상대방에게 하나의 욕을하면 나에겐 세배로 되돌아 온다는 뜻이있지요. 감당할수 없다면 남 욕을 할때도 한번쯤은 잘 생각해봐야 할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