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를 무시하고 비난했던 사람들을 배려하고 이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왜 나를 무시하고 비난했던 사람들을 배려하고 이해해줘야하는거지 나는 평생 저주하고 두배로 복수할거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o1029
· 9년 전
네 저를 무시하고 비난했던 사람들은 더 저에게 큰 상처를 줬는데 저보고 용서하라네요 ㅋㅋ 복수까진 못해도 언젠가 벌받길 바라요 진심으로..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rySun
· 9년 전
이해해주실 필요 없어요. 단지 그 사람들이 마카님 마음에 그 어떤 감정도 일으키지 않게 마음을 비우세요. 마카님께서 그런 비도덕적인 사람들때문에 힘들어하시고 복수를 생각하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그 사람들은 알아서 인생의 업보로 언젠가 벌 받을 거예요. 마카님의 마음을 그런 사람들 때문에 어둡게 변하도록 두지 마세요ㅠ 그럴수록 더욱 꼿꼿하게 자신의 길을 걷는 건 어떤가요...?